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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Consumer Insight from Neuromarketing workshop

     고객의 뇌에서 혁신의 실마리를 얻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설립된 뉴로마케팅 전문 회사 ‘브레인앤리서치’ 창업자.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을 졸업하고, SK C&C 등을 거쳐 현재 (주) 비엔알아이 대표로 재직 중에 있다. 자기공명영상 (fMRI)을 통한 브랜드 인식 분석 (2008), 휴대폰 디자인 인체공학성 평가연구 (2009), 인체공학성 측정 모듈 PIVE 개발 (2012)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이끌어 왔다. 시선추적장치 (eye-tracker)를 통해 고객의 주의집중을 분석하고, 자기공명영상 (fMRI), 뇌파 (EEG) 등을 통해 뇌 활동을 측정하면서 마케팅의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뉴로마케팅의 전문가로서, 강연 및 칼럼기고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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