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Consumer Insight from Neuromarketing workshop
고객의 뇌에서 혁신의 실마리를 얻다
기업의 목표는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전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그러기 위해서는 고객의 숨겨진 욕망과 마음을 읽어야 합니다. 최근 신경과학이 급속도로 발전하고 뇌영상기법이 발달하면서, 이를 이용한 ‘뉴로마케팅’(Neuromarketing)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뉴로마케팅은 시장조사를 보완하는 마케팅기법 차원을 넘어, 소비자의 숨겨진 욕망을 읽어내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데 필요한 실마리를 제공하는 방법론으로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본 워크숍은 뉴로마케팅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인 Gruppe Nymphenburg (컨설팅 기업) 한스 게오르크 호이젤 대표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이모션: 우리의 지갑을 여는 보이지 않는 손> 저자),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유명한 현대카드 정태영 사장 등 최고의 석학들을 모시고, 비즈니스 현장에서 일하는 마케터들에게 뇌과학의 기본에서부터 뉴로마케팅 방법론, 실제로 비즈니스에서 활용된 성공사례들, 그리고 한계점과 향후 기대효과 등을 폭넓게 논의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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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6월 27-28일 (목,금), 오전 10시30분
삼정호텔 (서울 강남구 역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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