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ground


    

2013 Consumer Insight from Neuromarketing workshop

     고객의 뇌에서 혁신의 실마리를 얻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뉴로마케팅을 연구하고 산학협력을 시도한 소비자 심리학 연구자. 고려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하고 독일 함부르크대학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심리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고려대학교 행동과학연구소 소장, BK21 뇌기반 심리학 사업단장과 대학원 주임을 맡고 있다. 한국심리학회 회장,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회장, 한국소비자학회 회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지은 책으로는 『하이 트렌드』(공저), 『마음을 움직이는 뇌, 뇌를 움직이는 마음』(공저) 등이 있다.

  • Sponsors